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2023년도 어느덧 2분기가 시작되었는데요, 마케팅에 있어 1분기에 생각했던 것만큼 성과가 나지 않으셨다면 리소스는 절감시키고 마케팅은 고도화하는 비즈스프링의 비법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1분기의 광고 성과 Overview 등 다양한 마케팅 소식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기 바라며, 남은 한해동안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4월의 비즈스프링

Highlight

리소스는 절감시키고, 마케팅은 고도화하는 비법

√ 2023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보러가기

√ [AIR™] 분석 데이터와 매체 데이터의 연동은 어떻게 이루어질까?(1) 보러가기

√ GA4 하위 속성(Subproperties)과 롤업 속성(Roll-up properties) 보러가기

√ [2023-03 Update] AIR™ 일반 회원가입 고객 대상 무료체험 제공 외 보러가기

리소스는 절감시키고, 마케팅은 고도화하는 비법

highlightimg
#마케팅 #광고 #AIR

마케팅에서 다양한 데이터들을 통합하고 비교 분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이 과정에서 많은 리소스가 투입되어 마케터들의 업무 효율성을 떨어트리기도 합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여 마케터들이 온전히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과 이에 유용한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Q. 현재 운영 중인 광고 매체 중 노출, 클릭, CTR이 높은 매체는 무엇인가요?
Q. 모든 검색광고를 통합하여, 유입량이 가장 많은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Q. 전환까지 가장 기여가 높은 광고/캠페인은 무엇인가요?


이 3가지 질문 중에서 한 가지라도 머뭇거린 답변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콘텐츠를 살펴보시길 적극 권장 드리며, 비즈스프링과 함께 리소스는 줄이고 업무 시간 효율화는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뉴스/트렌드 |

2023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광고상품 #OVERVIEW

2023년 1분기(2023.01.01 ~ 2023.03.31)동안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2022년 4분기 대비 방문, 회원가입율, 주문율, 매출액에서 성과가 좋은 광고매체/광고상품을 확인해보시고, 목적에 맞는 성과 달성을 위해 어느 광고매체가 적합할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 테크 |

[AIR™] 분석 데이터와 매체 데이터의 연동은 어떻게 이루어질까?(1)

#GrowthPlatform #AIR #데이터

AIR™(Ad Integrated Report, 매체통합리포트)의 가장 중요한 장점을 뽑자면, 분석 데이터와 매체 데이터의 결합을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AIR™를 사용하는 마케터들은 단순한 광고 매체 성과 데이터의 통합뿐만 아니라 분석 데이터까지 결합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리소스를 줄이고 마케팅은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AIR™는 도대체 어떻게 분석 데이터와 매체 데이터를 연동한다는 것일까요?
매체 데이터와 분석 데이터란 무엇인지부터, 분석 데이터와 매체 데이터를 연동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들, 나아가 이러한 정보들을 어떻게 관리하는지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 인사이트 |

GA4 하위 속성(Subproperties)과 롤업 속성(Roll-up properties)

#Google Analytics #속성 #컨설팅

지난 포스팅에서는 활용 예시를 기반으로 User-ID와 Google Signal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았다면, 이번 포스팅에서는 GA4 360의 하위 속성과 롤업 속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A4에서 새롭게 출시된 기능인 하위 속성은 무엇인지, 또 함께 사용되는 롤업 속성은 무엇인지 알아보시고, 업그레이드된 GA4 활용에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릴리즈노트 |

[2023-03 Update] ‘AIR(매체통합리포트)’ 일반 회원가입 고객 대상 무료체험 제공 외

#AIR #매체통합리포트 #릴리즈노트

그 동안 AIR™(Ad Integrated Report, 매체통합리포트) 솔루션에 대한 소식은 접해왔지만 직접 사용해 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이번 내용을 주목해 보세요! 이제는 Growth Platform 홈페이지에 가입 후 AIR™ 솔루션을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나아가 새로워진 화면에서도 쉽게 세팅하고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작하기 가이드(바로가기)' 문서까지 준비해놓았습니다.
새로워진 AIR™ 솔루션을 비즈스프링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더보기

최근 콘텐츠

2023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고 안내
2023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고 안내
Chat GPT 는 무엇이고, 광고 비즈니스에는 어떤 활용 방안이 있을까?
당신을 숫자로 일하게 만들 13가지 질문
AIR에서 Elasticsearch를 사용하기 위한 데이터 구성은 어떻게 할까?
활용 예시로 알아보는 User-ID와 Google Signal의 공통점과 차이점
CPC 광고 부정클릭 방지를 위한 로거 활용법
GA4의 기여모델 알아보기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 수신거부 {{/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