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이번 호에서는 비즈스프링 콘텐츠로 돌아보는 2022년 이슈를 살펴보고자 하는데요, 한 해 동안 비즈스프링 콘텐츠 중에서 어떠한 주제가 인기가 많았었는지를 통해 시장의 관심사를 알아보며 2023년을 함께 준비하고자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소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있게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1월의 비즈스프링

Highlight

비즈스프링 콘텐츠로 돌아보는 2022년 이슈

√ 2022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보러가기

√ BigQuery를 이용한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 - ETL(Extract, Transform, Load) 보러가기

√ GA4의 세그먼트 중복 분석과 사용자 개별화 보고서 보러가기

비즈스프링 콘텐츠로 돌아보는 2022년 이슈

highlightimg
#비즈스프링 #인사이트 #테크 #활용 방법/사례 #뉴스/트렌드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2022년을 떠나보내며, 한 해 동안 비즈스프링과 함께해 주신 여러분들과 함께 2022년의 비즈스프링 콘텐츠를 결산하며 주요 이슈들을 돌아보고자 합니다. 조회 수가 많았던 콘텐츠들을 살펴보며 시장에서는 어떠한 키워드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지, 또 어떠한 내용들을 준비하고 있는지를 살펴보고, 비즈스프링과 함께 무엇을 준비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도 비즈스프링과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3년에는 더 좋은 내용의 콘텐츠와 소식들로 여러분과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뉴스/트렌드 |

2022년 4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광고상품 #OVERVIEW

2022년 4분기(2022.10.01 ~ 2022.12.31)동안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2022년 3분기 대비 방문, 회원가입율, 주문율, 매출액에서 성과가 좋은 광고매체/광고상품을 확인해보시고, 목적에 맞는 성과 달성을 위해 어느 광고매체가 적합할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 테크 |

BigQuery를 이용한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 - ETL
(Extract, Transform, Load)

#ETL #ELT #BigQuery #그로쓰플랫폼

계속해서 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는 광고관리통합솔루션인 Growth Platform™의 기능과 함께 데이터 수집부터 정제 데이터 출력까지의 과정들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BigQuery(빅쿼리)를 이용한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BigQuery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를 설명하기에 앞서, 데이터 통합 프로세스 용어인 'ETL'과 'ELT'를 먼저 살펴볼텐데요, 각 용어마다의 단계별 개념과 장단점을 비교해보고, 비즈스프링은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는지, 또 어떠한 사유에서 해당 방법을 사용하는지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 인트렌치컨설팅 |

GA4의 세그먼트 중복 분석과 사용자 개별화 보고서

#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GA4의 탐색 분석 템플릿은 다방면의 분석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세그먼트 중복 분석]과 [사용자 개별화 분석]에 대해 그 의미와 보고서 설정 항목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자유 형식 보고서를 바탕으로 다른 보고서들을 만들게 된다면 하나하나 다 구성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존재하지만, 템플릿 보고서를 이용한다면 기본 setting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최근 콘텐츠

2022년 비즈스프링의 AI 솔루션을 둘러보며 - 2023년 AI바우처 공고 발표 임박 안내
CRM 은 흔하지만 CDP 는 드물다
TAM 세그먼트를 통해 생성된 데이터는 어떻게 사용될까?
[2022-11 Update] ‘AIR(매체통합리포트)’ 부가세(VAT) 포함/제외 선택 기능 추가
GA4의 유입경로 및 경로 탐색 보고서 알아보기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 수신거부 {{/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