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어느덧 2022년 11월호 뉴스레터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는데,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세워두었던 계획들은 잘 실행하고 계시나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실행하여 좋은 결과를 거두는 2022년이 되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 관리에 유념하셔서 우리의 몸 건강만큼은 따뜻한 11월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 호에서는 다가오는 2023년을 더욱 꼼꼼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현재 비즈스프링에서 광고성과 통합 리포팅 솔루션(AIR)의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신청 기간이 11월 30일까지로 어느 덧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최대 3개월의 솔루션 무료체험 기회와 사은품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신청해 보세요.

그리고 2022년이 마무리되어가는 만큼 2023년에 새롭게 시작하는 지원 사업에 대한 소식도 많은데요, 그중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에서 주관하는 'AI 바우처 지원 사업'의 2023년 수요기업 모집을 준비한다는 소식입니다. 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는 핵심 기술을 토대로 AI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어떤 AI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고, 2023년 지원 사업에 신청하여 더 큰 성과를 거두는 한 해를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1월의 비즈스프링

Highlight

광고성과 통합 리포팅 솔루션 'AIR' 무료체험 프로모션 (~11/30까지)

1. AI 바우처 우수 공급 기업 비즈스프링의 핵심 기술 알아보기뉴스/트렌드

2. BigQuery 데이터 정제부터 엘라스틱에 데이터가 저장되는 과정테크

3. [2022-10 Update] ‘AIR(매체통합리포트)’ 조직 및 매체 관리 기능 확장 외릴리즈노트

4. GA4의 자유형식 보고서 알아보기인트렌치컨설팅

광고성과 통합 리포팅 솔루션 'AIR' 무료체험 프로모션
(~11/30까지 참여 기업 모집 중)

highlightimg
#AIR #매체통합리포트 #GrowthPlatform #프로모션

혹시 하루 업무 시간 중 절반가량을 광고주들의 광고성과 보고서 작성하는데 쓰고 있는 마케터 있나요?
그렇다면 다양한 온라인 광고매체를 운영하는 마케터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다양한 광고매체 성과를 자동으로 취합하는 AIR 솔루션 무료체험 프로모션!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솔루션 문의만 하셔도 최대 3개월의 솔루션 무료체험 기회소정의 사은품을 100% 제공해준다고.

번거로운 광고매체 성과 데이터의 취합 시간이 사라지고 본격적인 마케팅 작업 시간이 실제로 늘어나요.
광고성과 보고서 작성에 단순 반복 작업 시간을 줄이고 싶은 마케터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더보기
| 뉴스/트렌드 |

AI 바우처 우수 공급 기업 비즈스프링의 핵심 기술 알아보기

#AI바우처 #광고통합관리플랫폼 #세그먼트/오디언스 매니저 #상품/콘텐츠 추천

중소/벤처 기업의 AI 활용과 확산을 촉진하기 위해 정부는 'AI 바우처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미 많은 기업들이 지원 사업에 참여하며 AI 솔루션을 구축 및 활용하고 있습니다. 비즈스프링도 2020년부터 공급기업으로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번 콘텐츠에서는 AI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비즈스프링에서 제공하는 핵심 기술을 살펴보고, 2023년 AI 바우처 지원 사업의 수요기업 모집 준비 소식을 살펴봅니다. AI 솔루션 구축을 희망하지만 여러가지 제약으로 도입을 미루고 있던 기업이라면, 이번 콘텐츠를 유의깊게 살펴보시기를 권장드려요!

들어가기에 앞서, 비즈스프링이 제공하는 핵심 기술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 CDP/DMP 및 마케팅 자동화를 위한 Single Journey View 기반한 고객 행동기반 세그먼트 분석과 마케팅 성과 예측
▶ 디지털 광고 성과 예측 모델링 기반한 광고 집행/관리 업무와 분석/리포팅을 아우르는 종합 광고/캠페인 관리
▶ AI 기반 개인화 추천 콘텐츠 모델링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 테크 |

BigQuery 데이터 정제부터 엘라스틱에 데이터가 저장되는 과정

#BigQuery #Elasticsearch #Logstash

비즈스프링의 여러 제품에서는 데이터를 이용하기 위한 목적에 따라 다양한 데이터 엔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 중인 데이터 엔진은 ①BigQuery ②Logstash ③Elasticsearch 입니다.
▶ BigQuery : 큰 규모의 데이터 저장이 가능한 구글 클라우드의 데이터 엔진
▶ Logstash : 실시간 데이터 수집 파이프라인
▶ Elasticsearch : 많은 양의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가 가능한 검색 엔진

이번 포스트에서는 빅쿼리(BigQuery)에 수집한 데이터를 어떻게 정제하고, 수집한 데이터가 로그스태시(Logstash)에 의해서 어떻게 엘라스틱(Elasticsearch)에 저장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즈스프링의 데이터 처리 방법이 추후 독자님들이 기대하는 솔루션의 기초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더보기
| 릴리즈노트 |

[2022-10 Update]
‘AIR(매체통합리포트)’ 조직 및 매체 관리 기능 확장 외

#AIR #매체통합리포트 #LOGGER #릴리즈노트

온라인 광고성과 자동 취합 및 통합 리포팅 솔루션 'AIR(Ad Intergrated Report)'에서 조직 및 매체 관리 기능을 확장했습니다. 부서와 팀 단위로 구성된 내부 조직 상황에 맞게 조직을 관리하고 담당자별 관리하고 있는 매체의 관리를 더욱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AIR에서 원하시는대로 조직을 설정하고 관리해보세요!

그리고 오랜만에 로거 업데이트 소식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웹분석 솔루션 로거에서 분석 가능한 모바일 기기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최신 모바일 기기도 분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하였는데요, 확장된 모바일 기기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욱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발견해보세요.

더보기
| 인트렌치컨설팅 |

GA4의 자유형식 보고서 알아보기

#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UA에서는 원하는 데이터를 조회하고 인사이트를 분석하기 위해서 [맞춤 설정] 메뉴를 통해, 맞춤 보고서를 제작하여 활용했었는데요. GA4에서도 맞춤보고서와 동일하지만,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시각화 할 수 있고,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 글에서는 GA4의 핵심적인 기능 중 하나인 탐색 분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최근 콘텐츠

2022년 하반기 광고성과 통합 리포팅 솔루션(AIR) 무료체험 프로모션 (~11/30까지 모집 중)
2022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TAM 세그먼트에 사용되는 Trait 속성 값을 수집/사용하기 위해 어떤 과정을 거칠까?
웹사이트 페이지를 검색엔진에 최적화를 시켜보자 (1)
자동화툴 'selenium'을 이용한 크롤러 구현 및 3사 데이터 획득 방법 안내
[2022-09 Update] ‘AIR(매체통합리포트)’ 분석 리포트 신규 추가 외
→ 비즈스프링의 지난 뉴스레터 보러가기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 수신거부 {{/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