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완연한 봄기운에 다시 한 번 새로운 시작을 다짐해봅니다.

올해도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성장과 함께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에 도전하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비즈스프링은 "No.1 Data Partner for Data-Driven Growth" 로서
파트너들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을 지원합니다.

AI 바우처 우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검증된 기술력과
다년간 전문적인 과제를 수행해 온 노하우를 가진
비즈스프링과 함께 하세요.


by.bizspring

2022 클라우드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

highlight-img

클라우드 솔루션 이용료 지원부터 타겟 마케팅 무료 지원 혜택까지!
비즈스프링에서 2022년 클라우드바우처 지원사업에 함께 참여할 수요기업을 모집합니다.
'클라우드바우처 지원사업'은 수요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기업별 업무환경을 고려한 도입 컨설팅과 클라우드 전환에 필요한 서비스 이용료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기업당 최대 80%(일반지원: 최대 1,55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수요기업 모집일도 4월 25일(월) 24시까지로 연장되었으니, 수요기업으로 참여해보지 않은 중소기업이라면 이번 지원사업에 도전해보세요!

비즈스프링은 올해로 3년째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마케팅 퍼포먼스 향상 솔루션 4가지와 타겟 마케팅 무료 제공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근 비즈스프링에서 구현한 '매체통합솔루션'도 이번 지원사업에서 제공하니, 80% 할인된 금액으로 매체통합솔루션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잠재 고객군 정의부터 활용까지,
TAM(Target Audience Manager) 이란?

활용 방법/사례

비즈스프링 그로쓰플랫폼™(BizSpring Growth Platform™️)의 일환으로,
TAM(Target Audience Manager)이란, 잠재 고객군의 정의부터 관리, 분석, 추출, 그리고 활용까지 지원하는 타겟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이번 2022 클라우드바우처 지원사업의 무료 혜택으로 제공되는 TAM 서비스를 통해 타겟 마케팅을 어떻게 진행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더보기

고객 세분화,
이렇게만 하지 않아도 절반은 성공!

인사이트

고객 세분화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의 고객 관련 데이터를 통해서 특성에 따라 고객을 분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을 세분화하는 그 자체를 목적으로 하지 않으며,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수단으로 선행합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고객 세분화를 할 때 중요하지 않지만 자칫 중요하게 느껴질 수 있는 함정에 빠지지 않고, 올바르지 못한 고객 세분화를 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더보기

비즈스프링-예지솔루션, AI바우처를 통한
마케팅 솔루션 구축 업무협약 체결

뉴스/트렌드

2022년 3월 31일, 비즈스프링과 예지솔루션이 "마케팅 캠페인 성과 향상을 위한 AI 솔루션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비즈스프링의 AI 기술력과 예지솔루션의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접목하여 국내 다수의 중소기업이 고효율의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는 AI 솔루션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I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구축될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에 어떤 기술들이 구현되는지, 주요 내용들을 살펴봅니다.

더보기

2022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뉴스/트렌드

2022년 1분기(2022.01.01 ~ 2022.03.31)동안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솔루션 '컨버젼™'과 'Logger for SmartMD'를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유입 및 전환 데이터를 살펴봅니다.

2021년 4분기 대비 방문, 회원가입율, 주문율, 매출액에서 성과가 좋은 광고매체/광고상품을 확인해보시고, 목적에 맞는 성과 달성을 위해 어느 광고매체가 적합할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포스트 데모그래픽,
제대로 활용하고 있나요?

활용 방법/사례

성별, 연령, 지역, 직업 등... 2010년도 이전까지 우리는 마케팅에 활용되는 고객 데이터를 정적인 데이터(데모그래픽)만 활용했습니다.
이렇게 정적인 데이터를 이용하다 보니 실제로 고객 개인별로 어떠한 성향을 가지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데이터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좀 더 고객들의 개인적인 성향과 행동을 데이터화 하여 전략적으로 마케팅에 적용할 수 없을까? 라는 물음에 2010년 이후 부터 포스트 데모그래픽에 대한 이야기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포스트 데모그래픽이란 무엇이고 어떤 항목들이 있는지, 나아가 포스트 데모그래픽은 마케팅 퍼포먼스 향상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더보기

최근 콘텐츠

→ 비즈스프링의 지난 뉴스레터 보러가기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