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즈스프링입니다.
올해로 서비스와 데이터를 제공하기 시작한 지 20년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웹로그 분석을 거쳐 AI를 이용한 잠재고객의 발굴, 마케팅 자동화, 광고 운영까지 주제가 다양해졌습니다. 그때 마다 고객사와 파트너사께서 흐름에 맞는 많은 숙제를 주셨고, 다소 부족하더라도 응원해주시어 지금까지 솔루션과 서비스, 연구개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봄을 맞아, 지금껏 준비해온 서비스/솔루션을 하나씩 오픈하고, 정보/콘텐츠도 다양하게 확장해 나가면서, 더 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y.bizspring

최대 7천만원 지원!
데이터바우처로 매체통합솔루션 구축하기

highlight-img

데이터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
비즈스프링에서 2022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함께 참여할 수요기업을 모집합니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데이터 활용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및 신규 제품·서비스 개발 등이 필요한 기업에 바우처 형식의 데이터 구매·가공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매년 2,500건 이상의 기업들이 지원금을 받아 데이터를 구매 또는 가공 받고 있는 지원 사업입니다. 최대 7,000만원 지원받고, 자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구축해보세요.

특별히 이번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서 비즈스프링은 매체통합솔루션 구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단순작업을 줄이고 '진짜' 마케팅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매체통합솔루션을 사용해보세요.

더보기

스쳐 지나갈 뻔한 잠재 고객을 회원으로 만들기

인사이트

고객 접점을 확보 또는 확장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갖고 계신가요?

오픈마켓에서의 무한가격경쟁, 3사 쿠키(서드파티 쿠키) 사용 중단으로 리타겟팅 광고의 집행에 제한이 생기는 등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웹사이트 방문자와의 연결고리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회원가입 유도를 위해 점검해야할 부분과 회원가입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고, 회원가입 가능성이 높은 방문자를 함께 찾아봅니다.

더보기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비즈스프링 그로쓰플랫폼™ 이란?

솔루션

비즈스프링 그로쓰플랫폼™(BizSpring Growth Platform™️) 은 비즈스프링의 CDP 기반의 마케팅자동화 플랫폼으로,
고객 행동 데이터를 수집부터 고객 세그먼트 구축 및 타겟팅까지 지원합니다.

비즈스프링 그로쓰플랫폼™ 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다루는지,
또한 수집한 데이터를 마케팅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더보기

구글 애널리틱스(GA) 활용해서 페이스북 타겟 광고하기

인사이트

구글 애널리틱스(GA) 활용해서 페이스북 타겟 광고를 진행하기 위한 실전 가이드를 안내드립니다.

1. 먼저 GA의 고객 고유 식별값과 페이스북의 고객 고유 식별값을 맞추고
2. GA로 세그먼트를 생성하여 잠재고객 리스트를 추출한 후
3. 페이스북에 추출한 고객 리스트를 등록하여 맞춤 타겟 광고를 진행합니다.


이미 GA와 페이스북 광고매체를 사용 중인 분이시라면, 이번 포스트를 참고하시어 더욱 효과적인 타겟 마케팅을 경험해보세요.
추가로 더욱 간편하게 타겟 고객을 추출하고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는 비즈스프링 솔루션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더보기

분석 시나리오를 통한 쇼핑몰 고객 세분화 방법

인사이트

우리가 흔히 이야기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은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만들어 내는 것일까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해 진행되는 단계별 프로세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인터뷰 > 세그먼트 시나리오 > 세그먼트 구성 > 액션/분석 시나리오 ]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면, 위 프로세스를 유념하여 데이터 마케팅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각 단계별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자세히 안내드리니, 참고하시어 가장 효과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웹로그분석에서 데이터 엔지니어링까지

기술 연구

인터넷이 대중화 된 이래로 수많은 비즈니스가 인터넷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면서, 방문자 니즈를 분석하기 위한 웹분석 기술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20여년간 웹 데이터 분석 경험을 기반으로, 초기 웹분석 시장 내용부터 빅데이터 시대에 맞이하여 변화된 데이터 시장, 그리고 오늘날 발전된 데이터 활용 범위(데이터 엔지니어링, 머신러닝, 인공지능 등)를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변화되는 데이터 흐름에 맞춰 비즈스프링의 웹분석 변천사를 함께 알아가며, 자사 비즈니스 문제를 비즈스프링과 어떤 방법으로 풀 수 있을지 살펴보세요.
비즈스프링이 지금까지 해왔던,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내용들을 살펴보시며, 데이터 시장의 흐름을 파악해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에 대한 개념과 이해

인사이트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GDS) 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시각화 도구인데요, 클라우드 기반으로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면 모든 장치와 브라우저에서 엑세스가 가능합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의 장점과 활용 방법, 그리고 GA와 연결하는 방법까지 일목요연하게 안내합니다.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이용한다면,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빠르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의사결정과 설득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더보기

최근 콘텐츠

→ 비즈스프링의 지난 뉴스레터 보러가기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