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 NEWSLETTER

FEBRUARY 2022

img1

연간 주문 총액 상위 방문자의 유입 경로
#남성/여성의류 쇼핑몰

2021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의류 카테고리에 속하는 쇼핑몰에서 주문 총액 상위 500명의 방문자들이 어떤 채널을 통해 쇼핑몰을 방문하는지 알아봅니다.

더보기
img1

[Welcome 매체통합솔루션]
통합 보고서 자동 생성을 위한 준비

비즈스프링의 매체통합솔루션 활용을 위해 딱 3가지만 세팅하면, 매일 아침마다 별다른 작업없이 통합된 광고성과를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더보기
img1

광고매체 통합 리포트는 어떻게 생성될까?

매체통합솔루션에서 제공하는 통합된 광고성과 리포트의 생성 과정을 소개합니다. 각 매체사의 데이터 다운로드 및 적재부터 리포트가 보여지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알아봅니다.

더보기
img1

네이버 키워드광고 자동입찰솔루션
애드몬스터(ADMONSTER)™

'애드몬스터'는 광고대행사의 노하우를 모두 갖춘 네이버 키워드광고 자동입찰 솔루션으로, 트렌드에 맞춰 성과 중심의 입찰 전략을 도출하여 효율적인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보기
img1

[2022-01] Solution Update
#Logger ASP #Admonster
#Media Intergrated Solution

비즈스프링 솔루션의 개선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새로워진 기능으로 솔루션을 120% 활용해보세요.

더보기
img1

GA4 전자상거래 데이터 알아보기2
(GTM태깅 유의점)

GTM을 활용하여 GA4 전자상거래 태깅을 진행할 때 기존 구버전(UA)와 달라진부분이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본격적인 전자상거래 태깅 전, GA4로 변경되면서 유의해야할 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보기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수신거부{{/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