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AUGUST 2021

비즈스프링은 MarTech & AdTech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솔루션,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솔루션과 툴을 넘어, 나의 비즈니스와 현업에 맞는 데이터의 활용과 +α
온라인 고객 경험 및 마케팅을 위한 파트너. 비즈스프링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로그분석 솔루션 활용하기

기업의 규모나 분야에 관계없이 대부분의 기업에서 로그분석 솔루션 하나쯤은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아직도 이렇게만 사용하고 계신가요? 단순히 '데이터를 수집해서 확인한다?' 이제 그 이상을 경험하실 때입니다.

새로워진 카카오 키워드광고,
매체 연동하고 전환 데이터와 결합/활용하기

취합과 반복 수작업은 이제 그만. 카카오 키워드 광고 계정을 연결하면, 노출-클릭-광고비 데이터와 로그분석 솔루션의 유입-전환이 결합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 결합부터 통합 리포트 자동 발송 기능까지, 다양한 편의기능을 맘껏 활용해보세요.

제품 개선 릴리즈노트
: 광고매체 계정 연결 상태 확인 외

카카오 키워드 광고 플랫폼 변화에 발맞춰 카카오에서 삭제된 키워드 조회 기능 추가 등 구석구석 다양한 개선 소식을 전합니다. 제품 개선 릴리즈노트를 확인해주세요.

CDP와 DMP 차이점, 명확하게 이해하기

고객들의 주요 활동이 온라인으로 변화되면서, 온-오프라인의 고객 데이터 통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마케터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두 가지 플랫폼, CDP와 DMP 더이상 헷갈리지 마세요.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수신거부{{/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