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NOVEMBER 2021

'매체통합 리포트'에서 다양한 광고매체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매체통합 리포트' 출시 기념, 2가지 프로모션을 이번 연말까지 진행합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현재 지원 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 카카오 키워드광고 / 구글 애즈(유튜브 포함)
모비온 / TG / 데이블 / ADN / 페이스북

광고매체 통합솔루션 웨비나 다시보기

"온라인 광고 성공의 열쇠, 광고매체 데이터 관리의 모든 것!"을 주제로 진행했던 비즈스프링 웨비나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웨비나 발표자료와 영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해보시고, 연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도 받아보세요.

제품 개선 릴리즈노트
: '매체통합 리포트' 대시보드 추가 외

매체통합 리포트의 개선 소식입니다. 전체/개별 광고주의 광고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연동할 수 있는 광고매체 확장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고객 정보 활용 마케팅을 위한 필수 작업
: 데이터 클렌징 과정 엿보기

데이터는 있지만 실무진에서 접근하여 사용할 수 없거나, 활용이 힘들거나 거의 불가능한 형태로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정 대상/고객에 따라 메세지를 전달하려면, 현재 갖고있는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야 합니다.

금융 기업 데이터 컨설팅 사례

금융 기업들이 공통적으로 겪었던 어려움과 해당 기업들이 비즈스프링과 함께 하게 된 배경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실시간 데이터 수집/행동 데이터를 통한 실시간 캠페인/금융분야 안정성 평가 등 금융기업이 마주한 장벽과 같은 어려움을 갖고 있다면 주의 깊게 보아주세요.

GA4 시작하는 방법과 유의사항

기존 구버전(UA)을 사용하시던 고객들이 GA4를 도입하기 위해, GA4 신규 속성을 구축하시고자 합니다. 이때 기존 속성에 영향은 끼치지 않는지, 업그레이드만 하면 되는지 등의 의문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GA4를 시작하기 위해 속성을 만들고 사이트에 추적코드를 설치할때 유의할 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수신거부{{/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