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OCTOBER 2021

기업의 온라인 광고매체 데이터를 통합하여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광고매체 통합 솔루션'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웨비나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웨비나 자세히 보기]

2021년 3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1년 7월부터 9월까지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분석 솔루션을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전환 성과를 함께 살펴봅니다. 이전 분기와 비교해서 성과가 얼마나 달라졌는지 확인해보세요.

제품 개선 릴리즈노트
: '광고매체 통합솔루션' 계정연동 간소화 외

최근 비즈스프링에서 새롭게 출시한 '광고매체 통합솔루션'의 소식입니다. 카카오와 구글 광고매체 연동을 위한 API 준비과정을 간소화하여, 솔루션에서 손쉽게 계정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매체 통합솔루션'의 다양한 개선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퍼널 개념과 단계 살펴보기

마케팅 퍼널은 잠재고객을 고객으로 데려오는 과정을 설계하고 최적화하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케팅 퍼널 단계는 3단계이며, 각 퍼널의 목적에 맞게 최적화를 설계하고 광고매체를 선정합니다.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위한 다양한 데이터

고객들의 관심사나 선호도, 행동 패턴 등을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데이터가 요구됩니다. 웹페이지별 관심영역, 회원ID별 행동 데이터, 사이트 이동 경로별 전환율/이탈율 등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위한 로거 부가서비스를 소개합니다.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수신거부{{/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