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JULY 2021

비즈스프링은 MarTech & AdTech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솔루션,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솔루션과 툴을 넘어, 나의 비즈니스와 현업에 맞는 데이터의 활용과 +α
온라인 고객 경험 및 마케팅을 위한 파트너. 비즈스프링입니다.

2021년 2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1년 4월부터 6월까지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분석 솔루션을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전환 성과를 함께 살펴봅니다. 이전 분기와 비교해서 성과가 얼마나 달라졌는지 확인해보세요.

전환율 높은 웹/앱 서비스 뜯어보기

로거를 통해서 분석 중인 수많은 웹사이트/앱 중 전환율이 높은 웹사이트를, 동일 산업군의 다른 웹사이트와 비교해보았습니다. 소위 전환율 ‘맛집’의 비결이 무엇인지, 직접 둘러보고 그 특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2021년도 AI 바우처 지원사업 수행기관
‘비즈스프링’ 선정

비즈스프링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AI 바우처 지원사업에 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비즈스프링은 AI바우처를 통해 마케팅 대행사와 언론사 등에 솔루션을 구축했는데요.

마케팅부터 서비스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는 고객 데이터 플랫폼 "CDP"

CDP(Customer Data Platform)로 흩어진 개별 고객 데이터를 결합해서, 한 명의 고객 데이터를 하나의 데이터로 볼 수 있습니다. 비즈스프링의 CDP 구축 사례를 살펴보고, 자사의 비즈니스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수신거부{{/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