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JUNE 2021

비즈스프링은 MarTech & AdTech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 솔루션,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솔루션과 툴을 넘어, 나의 비즈니스와 현업에 맞는 데이터의 활용과 +α
온라인 고객 경험 및 마케팅을 위한 파트너. 비즈스프링입니다.

고객 행동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Tip #이메일 마케팅

개인화 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 데이터 수집/설계/구축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기술과 역량이 요구됩니다. 거창한 툴을 도입하지 않더라도, 지금 가지고 있는 데이터만으로라도 효율적인 마케팅을 시도해볼 수는 없을까요?

중소기업 마케터로 살아남기

숙련된 스킬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업무들도 있지만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 등 집중과 심도있는 생각과 기획이 요구되기도 합니다. 그간 비즈스프링 블로그를 통해 소개된 콘텐츠 중 직접 수행하며 실무에 도움 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소개합니다.

전환율의 비밀

전환율 어떻게 보고 계신가요? 이 질문의 대답으로 ‘저희는 세션 기반으로 수집해요’, ‘실제 상담 콜 수로 카운트하고 있어요’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성과를 관리한다면 지표를 명확히 이해하고 ○○해야 합니다.

캠페인 분석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서 광고 성과를 추적하고 확인하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자동 추적 URL을 통해 분석하는 주요 검색 광고를 제외한, 외부 채널의 분석 방법과 KPI 모니터링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수신거부{{/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