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APRIL 2021


지난 달 진행된 광고매체 대시보드 무료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선정된 분들께 대시보드를 전달드렸습니다.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분들은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주요 매체 대시보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

2021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2021년 1월부터 3월까지 광고성과 어트리뷰션 분석 솔루션, 컨버전™을 통해 수집된 광고 매체/상품별 전환 성과를 함께 살펴봅니다. 앞으로 분기마다 찾아뵐게요 :)

쉽게 따라해보는 예측 분석

주문수 1,000건을 달성하려면, 광고비를 얼마 집행해야 할까요? 미래 예측에 정답은 없지만 아마 숙련된 분이라면 직감으로 ‘얼마!’라고 얘기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그간의 경험과 직감이 맞는지, 직접 확인해볼까요?

고객 여정 및 구매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그로스해킹(Growth Hacking)

누구나 저비용으로 최고의 광고 효용을 추구합니다. 비즈스프링은 고객의 행동 패턴 데이터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파악하고 각 포인트별 컨설팅 지원 및 마케팅 자동화 실행을 지원합니다.

시나리오 분석을 통한 전환 프로세스 점검

‘사용자 정의 시나리오‘ 분석을 통해 캠페인 참여와 같은 특정 목표에 도달하는 과정을 분석하고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분석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광고매체 대시보드 무료지원 프로모션 종료

여러 반응을 통해 데이터 취합 및 활용에 많은 어려움을 갖고 계신 것과 활용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10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음료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수신거부{{/mailDe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