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MARCH 2021


'디지털 광고 데이터 리포트를 자동화하고 싶습니다.'
'엑셀로 매번 처리하는 게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이런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주요 광고매체 데이터의 통합 대시보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목록에서 무료지원 안내 콘텐츠를 확인해주세요 :)

광고매체 대시보드 무료지원 안내 (~3/23)

한 번의 연동으로 노출, 클릭, 광고비와 같은 매체 데이터를 한꺼번에 모니터링할 수 있고, 광고매체 데이터와 웹사이트 행동데이터가 결합된 광고매체 통합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무료 지원 프로모션에 참여해보세요.

효율적인 광고관리, 광고매체 통합과 자동화

수집한 광고성과 데이터를 플랫폼과 연계하여 시각화하고, 머신러닝과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지원합니다. 4가지 방법으로 광고 캠페인 관리 효율화를 지원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성과 예측하기

계속 많은 광고 매체를 모두 운영하면서 광고비를 써야 할까요? 이 질문에 정답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데요. 우리는 흩어져 있는 고객-광고 데이터를 통합하고, 광고에 대한 성과를 머신러닝을 이용하여 예측해보았습니다.

GTM을 통해 jQuey 라이브러리 적용하기

특정 사이트, 특정 웹페이지에서 jQuery를 사용할 수 없어서 태깅이 어려울 경우, GTM으로 안전하게 jQuery라이브러리를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적용하는 방법을 차근차근 알아봅시다.

웹 분석 솔루션과 광고매체사의 클릭수 차이

웹사이트 분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질문합니다. “광고 매체사에서 확인되는 클릭수와 웹분석 솔루션 리포트에서의 클릭수가 다른데 왜 그런가요?” 클릭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배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BizSpring ⓒ
(04788)서울 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4층 1410호

TEL 02-6919-5555Mail ad@bizspring.co.kr

본 메일은 (주)비즈스프링 고객님께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mailDeny}}수신거부{{/mailDeny}}